무능·오만한 여당 향한 민심은 매서웠네요.

무능·오만한 여당 향한 민심은 매서웠네요.

철인21 0 766

화를 못낼 줄 알았던가?

개천의 붕어, 가재로 알고 있으니 설마했겠지.

결국 무능, 오만한 여당을 향한 민심은 매서웠네요.

그러나 오세훈도 자만하지 말아야할 것입니다. 

이번 선거 결과는 그에 대한 호감이 아니라 민주당에 대한 분노 때문입니다. 

0 Comments
맨위로↑